광양 중동에 생긴 와플 맛집! 와플칸!

반응형

와플을 좋아하는 여자친구랑 길거리를 돌아다니던 중에 발견하게된 와플집인데요~
출입문에는 1월 2일부터 영업한다고 적혀있어서 들어갈지 말지 고민하다가 이미 안에 계신 다른 분들께서 와플을 들고 나오는 모습을 보고 저희도 포장하려고 들어가봤어요!

와플칸 간판(밤)


그런데 이게 무슨 일이죠? 들어가자마자 오늘은 와플이 공짜라고 하시는 거예요!
1월 2일부터 영업하는데 그 전에 연습도 하시고 홍보도 하시는 겸에 이렇게 공짜로 주신다고 해서 저희도 맛있게 막고 이렇게 글을 쓴답니다!
이제 막 새로 생겨서 그런지 네이버 지도나 카카오맵에서 위치가 뜨지 않아요 :(
걸작떡볶이치킨 광양중마점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는 쉬워요!
2020년 마지막 날에 이런 행운이...ㅠㅜ


저희는 초코쿠기 하나를 나눠먹었어요!
와플이 상당히 두껍고 크더라고요! 입에 넣기 버거울 정도로 컸어요~
한 개를 두 명에서 나눠먹으려고 하니까 반으로 나눠주시는데, 사장님께서 미숙해서 잘 될지 모르겠다고 하셨는데 엄청 이쁘게 나눠주셔서 맛나게 먹었어요!

여자친구는 와플을 되게 좋아해서 사장님께 수줍게 "자주 올게요" 라고 했는데 웃으면서 이야기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좋았어요!
다들 친절하고 와플도 맛있고 게다가 공짜로! 먹어서 기분이 좋았네요.

쇼케이스?


이제 4일 뒤면 군대에 가지만 올 때마다 먹고 싶네요!
그래도 여친이 자주 가서 제 몫까지 먹어주겠죠~

나오자마자 먹어서 와플 사진은 없어요ㅠㅠ
그래도 엄청 맛있었어요! 군대 가기 전에 한 번 더 들려서 먹을 거예요!
된다면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