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 커플의 커플 댄스! H.O.T. - CANDY

반응형

방구 커플의 커플 댄스 H.O.T. - CANDY

커플 댄스 H.O.T. - CANDY
커플 댄스 H.O.T. - CANDY

여자 친구가 춤추는 것을 정말 좋아해요! 저는 댄스를 싫어하지는 않지만 몸치라서 춤을 추면 뭔가 엉성해 보이기 때문에 배우는 것을 꺼려했어요. 어찌 보면 싫어하는 게 맞죠. 그런 저에게 춤을 알려주는데 여자 친구가 얼마나 답답해했을까요? 영상을 보면 여자 친구는 정말 춤을 잘 추는데 저는 정말 뭔가 힘이 없고 하기 싫어 보이네요... 근데 제가 느끼기에는 엄청 열심히 한 거거든요... 몸치가 맞죠?

2절까지는 무리고 1절만 배워서 춤을 추는데 스텝이 어려워서 되게 엉성합니다... 나도 춤 잘 췄으면 좋았을 텐데T^T 그래도 여자 친구가 추는 것을 보면 힐링되는 기분이라 영상을 보면 기분이 좋네요. 저렇게 댄스실을 빌려서 둘이서만 연습하고 놀고 쉬고 음료수도 마시면서 이야기하면 정말 즐거웠는데 말이죠. 제가 싫어하지만 않았더라면 지금도 자주 가고 있었을 텐데 조금 아쉽네요.

어찌 되었든 아래의 영상에서는 저희 커플이 H.O.T. 의 CANDY를 추는 모습이 나옵니다! 저는 별로 잘 추는 편은 아니지만 둘이서 재밌고 신나게 노래에 맞춰서 춤을 추는 것은 새로운 재미라서 좋았어요!

생각해보니 저희는 댄스실에 가지 않아도 될 이유가 생기기도 한 거 같아요. 이후에 저희는 닌텐도 스위치로 저스트 댄스 2020을 사서 집에서 추고는 했거든요. 지금은 학교에 다니고 있어서 못 했지만 이제 곧 방학이니까 다시 몇 번 해봐야겠어요! 춤을 못 추는 저도 그냥 대충 따라만 하면 어느 정도의 점수가 나오니까 재밌게 플레이했거든요!

저스트 댄스 하는 것도 녹화를 해봤는데 저는 역시 흐물흐물거리고 엉성한데 여자 친구는 확실히 잘 추더라고요. 되게 절도 있고 힘 있는 게 정말 멋져 보여요... 춤 알못인 저도 그냥 느껴지는 정도였어요. 그냥 뭐 설명을 더 안 드려도 위에 영상에서 실력 차이가 엄청나게 나는 것을 볼 수 있으니까요...

제가 춤을 못 추는 것이 나쁘지는 않지만 저도 춤을 잘 춰서 같이 합을 맞추고 싶고 다양한 춤도 배워보고 싶은 욕심은 있어요. 제가 빨리 배우지 못하고 몸치라서 흐물흐물거려서 그렇지 저도 배우고 싶고 같이 추고 싶어요! 그래서 유튜브에서 커플댄스 보면 두 분 모두 잘 추는데 정말 부러워요ㅠㅠ 저도 노력하면 할 수 있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