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중마동 모카번 맛집 로티보이! 다양한 맛의 모카번과 음료!

반응형

광양 중마동 로티보이_로티보이 광양중마점

모카번을 먹고 싶어 지는 때가 있잖아요?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에서 먹는 모카번은 식어있어서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들고 데워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고요. 하지만 로티보이는 사자마자 바로 먹어도 되는 적당한 온도의 따뜻함을 가지고 있어서 정말 좋고 따뜻해서 그런지 풍부한 맛이 나는 거 같아요~

정말 맛있는 모카번과 음료를 맛볼 수 있는 로티보이를 꼭 방문해보시길 바라요!

로티보이 광양중마점 사진 및 후기

로티보이 입구 및 간판
로티보이 입구 및 간판

입구는 위의 사진처럼 생겼는데요! 입구에서부터 맛있는 모카번 사진이 눈에 보여서 지나가는데 먹고 싶다는 생각이 확 들더라고요! 그렇게 바로 들어가지는 않았고(?) 여치니가 가자고 해서 갔어요!

로티보이 메뉴판로티보이 메뉴판로티보이 메뉴판로티보이 메뉴판로티보이 메뉴판
로티보이 메뉴판

모카번의 맛(?)을 고를 수 있고! 시즌 메뉴 음료와 다양한 커피가 있어요! 모카번과 음료랑 같이 먹으면 정말 감격스러운 맛이죠~ 빵이 계속 계속 들어가고 음료도 계속 마시고... 살이 찌는 악순환이 될 수도 있으니까 적당히 먹어야죠...ㅎㅎ

저희는 모카번 로티보이랑, 모카 초코보이 이렇게 두 개의 모카번을 사서 집으로 들고 갔어요! 받았는데 따뜻해서 괜히 기분이 좋고 얼른 먹고 싶어 지는 거 있죠~

로티보이 모카번~로티보이 모카번~
로티보이 모카번~

보면 크기가 제각각인 것처럼 보이네요! 왼쪽은 빵이 높지만 크기가 작고 오른쪽은 조금 넓어 보이지만 납작한 편이에요!

다른 프랜차이즈 빵집과는 다르게 모카번 빵의 자체의 맛이 풍부한 거 같았어요! 안에 내용물이 중앙에 뭉쳐있어서 겉 부분은 빵만 먹게 되잖아요? 근데 그 빵 부분만 먹는데도 심심하거나 텁텁하거나 뻑뻑하지 않고 오히려 계속 끌리는 맛이라 내가 무슨 맛을 샀는지 신경 안 쓰고 빵만 먹었어요! 그러다가 초코가 나와서 오잉? 뭐지? 엄청 달고 맛있잖아? 하면서 또 놀랐고요ㅎㅎ

모카번만 전문적으로 하는 프랜차이즈다 보니까 확실히 모카번의 맛은 좋았어요!

로티보이 포장지 뒷면
로티보이 포장지 뒷면

뒷면에는 로티보이를 집에서도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더라고요! 오븐을 150도로 예열하고 5분간 데워서 먹거나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 20초 정도 데운 후 먹으면 된다고 나와있어요! 오븐과 전자레인지 사양에 따라서 조금씩 다르고 개인의 취향에 맞는 온도는 다를 수 있으니까 참고용으로만 보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근데 저희는 받아서 집으로 돌아와서 먹는데도 따뜻해서 다시 데우지 않고 그냥 먹었어요!

로티보이 모카번의 속로티보이 모카번의 속
로티보이 모카번의 속

안에 든 내용물? 앙금?인데요! 왼쪽의 사진은 잘 안 보일 수도 있지만 정말 짭짤하고 맛있고요! 초코가 들어있어서 정말 달달했어요!

저는 로티보이를 처음 가보고 처음 먹어보았는데 빵도 맛있고 안에 초코도 정말 제 취향에 딱 맞았어요! 일반 모카번도 다른 빵집에 비해 밀리지 않는 맛이었고요!

여치니는 어릴 때, 로티보이 옆에 약국에 갈 때마다 엄마한테 모카번을 사달라고 해서 약국에 갈 때마다 매번 먹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때부터 지금까지도 맛있는 로티보이를 저는 이제 와서 먹어본 게 조금 아쉽더라고요ㅠㅠ 모카번 좋아하는데 이렇게 꿀맛인 카페가 있었다니... 나중에는 생각날 때마다 먹으러 가려고요!ㅎㅎ

여러분들도 출출한 간식 시간에 냄새도 좋고 정말 맛있고 다양한 모카번을 드셔 보시는 게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