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거인초밥 위치 및 후기! 초밥과 우동, 소바, 돈까스

반응형

전남 광양 거인초밥

거인초밥의 위치는 아래에 지도로 표시해 두었어요! 가끔씩 초밥이 먹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요즘은 초밥을 포장으로도 자주 먹고 배달도 되니까 가는 것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은 거 같아요!

 

중마동 쪽에서는 나름 괜찮은 초밥집 중에 하나라는 소리를 듣고 가보았는데요!

순천에 고구려 초밥이나 근처에 거북이 초밥 집과 비교되어서 비운의 초밥 집이라고도 불리더라고요ㅠㅠ 저는 거북이 초밥이 휴무일이라서 가게 되었어요!

거인초밥 사진 및 후기

지도의 위치로 가면 숨겨져 있지 않고 정말 그대로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거인초밥 간판
거인초밥 간판

거인초밥이라는 간판 아래에 바로 입구가 있는데요! 아래에 공간이 있어서 몇 대정도는 주차가 가능해요! 주차된 차의 주인 분들이 있어서 입구가 모두 보이게 촬영하지는 못했어요ㅠㅠ

서비스로 나온 냉소바
서비스로 나온 냉소바

가족끼리 여러 명에서 가니까 서비스라면서 냉소바가 조그맣게 나왔어요! 날이 더웠는데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맛도 괜찮았고요!

우동
우동

저희는 두 테이블에 걸쳐서 앉게 되어서 우동을 두 개 받았는데 테이블당 우동을 줘요! 초밥 먹기 전에 에피타이저 같으 느낌일까요? 대부분의 초밥집들은 우동을 주잖아요! 딱 그 정도의 맛이에요!

거인초밥 메뉴판거인초밥 메뉴판
거인초밥 메뉴판

메뉴판은 위와 같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모듬 초밥과 세트 메뉴도 있고 단품으로 주문할 수 있어요~ 안주로 좋은 회도 있고 한국 소주와 사케도 있어요! 대부분의 초밥이나 일식집에서 찾아볼 수 있는 메뉴들은 다 있어요!

생강, 파머리, 단무지, 초밥, 롤

스테이크 초밥(소고기 초밥)과 베이컨 롤, 모듬 초밥 B를 주문했고 기다림 끝에 나왔는데요! 역시 요즘은 대부분 초밥이 나올 때 생와사비가 같이 나오더라고요! 생와사비를 듬뿍 올려 먹는 저는 정말 좋았어요!

스테이크 초밥 위에 와사비를 듬뿍 올리고 간장은 찍지 않고 그냥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와사비의 특유의 코를 쏘는 느낌이 정말 좋아요! 매운 것은 못 먹는 편이지만 좋아하는 편이고 와사비는 정말로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모듬 초밥에서는 조금 아쉬운 느낌이 있었어요. 생와사비를 올리지 않고 먹었는데 기분 나쁜 와사비 맛이 올라와서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가공된 와사비 있잖아요? 그거는 깔끔하지 않게 매워서 저는 싫어하는 편이거든요... 같이 먹은 가족들도 와사비가 많이 발린 거 같다고 다른 집에 비해서 완전 코를 찌른다고 그러셨어요! 열어보니까(?) 그 와사비가 밥과 위에 올려진 고명 사이에 엄청 많이 발려 있더라고요. 조금 덜어내고 먹으니까 적당하고 좋았어요!

다른 초밥집과 비슷한 가격대였지만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