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 커플의 200일 기념! 여자 친구 선물 개봉기! 남자친구 선물 추천!

반응형

200일 기념 선물 개봉기!

저희 커플이 사귄 지도 벌써 200일을 지나서 오늘 기준으로 251일이 되었어요! 시간이 정말 금방 지나가더라고요? 애인이랑 있으면 시간이 왜 이리도 빨리 가는지...ㅠㅠ 매일 봐도 보고 싶고 봐도 봐도 보고 싶고 방금 봤는데도 또 보고 싶은 게 애인이잖아요!

만나기까지 기다리는 시간은 너무 느리게 가는데 여자 친구(남자 친구)만 보면 어쩜 시간이 순삭 당하는지... 군대 가기 전까지는 시간이 제발 느리게 흐르고 군대에서는 시간이 제발 빨리 흐르길... 그럴 일이 없겠죠?

아무튼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여자 친구가 준비해준 선물을 개봉해보는 시간을 가질 건데요! 영상을 캡처해서 사진으로 첨부할까 했지만 이미 유튜브에 올라가 있으니까 조회수 유도용으로... 영상을 첨부할게요~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자 친구가 200일 이라고 준비해준 선물은 여러 가지가 있었어요! 우선 커플 목걸이, 목욕 타월(제가 피부가 예민해서 선물해줬어요!), 커플티, 그리고 손편지(인스타그램 형식이었어요~)입니다!

여자 친구가 이렇게 손수 준비해줘서 정말 감동받고 기쁘더라고요! 제가 여자 친구에게 해준 것은 새벽에 카카오톡으로 장문의 편지를 남겼고 여자 친구가 오기 전에 크레이프 롤케이크를 만들어서 먹었어요! 비주얼은 별로였지만 맛있다면서 여자 친구가 먹어주는데 또 엄청 기쁘고 보람차고 행복하더라고요!

연인에게 선물을 무엇을 줄지 참 고민도 많이 해보고 준비하는 과정에서 과연 정말 좋아해 줄까?라는 의문이 들기는 하지만 정성을 다해서 준비했다면 애인이 좋아해 주지 않을까요? 그리고 그렇게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 다음에는 더 신경 써서 해주고 싶고 평소에 가지고 싶어 하던 물건이나 먹고 싶은 음식을 해주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그런 거 잘 몰라서 맨날 먹을 걸로만 선물했던 거 같기도 해요!(긁적) 먹을 거를 준비하는 것도 은근 돈이 많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요리가 서투르다면 과정이 정말 순탄치 않을 거예요. 제가 그랬거든요! 수플레 케이크 만드려고 했는데... 3번의 도전 끝에 실패하고(?) 손목만 잃었어요. 결국은 쉬운 크레이프 케이크로 갈아탄 거예요...

선물은 가격보다 마음이라는 말도 있으니까 만약 선물을 준비하신다면 부담 가지지 말고 편한 마음으로 정성을 담아서 전달하는 것이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