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중마동 돼지갈비 맛집 우마니/매실 맛집

반응형

광양 중마동 돼지갈비 우마니사진

메뉴판을 찍어오지 못해서 아쉽지만 음식이랑 입구 사진이라도 보고 가세요! 위치는 중마버스터미널에서 별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마니 입구, 입구에 쓰여진 메뉴판

식당 앞 입구는 이렇게 생겼고요! 돼지갈비 말고도 벌집 삼겹살, 소갈빗살도 파니까 참고하시길 바라요!

식당 안에 메뉴판은 더 다양하고 상세하게 나와있어요!

식탁 사진
식탁 사진

저희는 가서 돼지갈비를 먹고 왔는데요! 메뉴를 정하고 나니 불을 넣어주시기 전에 밑반찬들을 세팅해주시더라고요!

쌈채소랑 쌈장과 마늘, 김치와 잡채 등등 나중에는 된장찌개랑 계란찜도 가져다주셨어요!

채소랑 밑반찬들은 대부분 셀프바에서 먹을 만큼만 가져오실 수 있습니다!

셀프바셀프바셀프바
셀프바

셀프바에는 위에 보이시는 대로 밑반찬과 쌈채소 등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셀프바에 제일 오른쪽에 있는 매실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매실이 배 아픈 것도 낫게 해 주고 소화를 도와주잖아요! 고기를 먹는 중간이나 마지막에 먹으면 개운해서 좋았어요!

매실
매실

정말 정말 맛있는 매실인데요! 저희 커플들 사이에서는 우마니를 돼지갈비 맛집이라고 부르기보다는 매실 맛집이라고 부르고 있어요! 갈비도 달달하고 맛있지만 매실이 주는 달달하면서도 개운한 느낌은 정말 우마니를 다시 찾게 만들어 준다니까요~~

다른 무한리필 집의 갈비보다 훨씬 갈비의 맛이 깊은 느낌이에요! 근데 처음에는 숯불이 엄청 강해서 다른 식당에 비해서 고기가 엄청 잘 타요...ㅠㅠ

직원분께서 갈비는 손이 부지런해야 한다고 다른 집을 가도 그렇다고 하시면서 구워주시는데 정말 잘 구워주시더라고요! 직원분께서 고기를 구워주신 덕에 저희는 고기를 저번에 비해 많이 태우지 않고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직원분께서 한가하셔서 구워주셨는데 바쁘실 때는 구워주시지 못할 거예요! 정말 손을 한시라도 가만히 두면 금방 타니까 갈비 드실 때 참고하세요!

그리고 돼지갈비는 최소 3인분 이상부터 가능하니까 커플에서 갈 분들은 알아두시고요! 그래도 3인분이어도 2명에서 먹기에 많지는 않은 양이었어요! 조금 적게 준다는 뜻이에요... 헤헿

출처: https://minikupa.com/95 [미니쿠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