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무료 감도 변환 사이트! 감도 계산기/감도 변환기/aiming.pro/발로란트, 글옵, 레식, 배필, 콜옵, 옵치

반응형

최근에 라이엇에서 새로운 FPS를 출시했죠? 많은 사람들이 발로란트를 하면서 느끼시는 게 총이 안 맞는 거일 텐데 글옵을 했었던 저는 은근 잘 맞는 거 같더라고요.

근데 그 전에 감도가 안 맞아서 조준도 하기 전에 죽는 게 문제라면 총 문제가 아니라 설정 문제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감도 변환 사이트! 심지어 무료!!

https://aiming.pro/mouse-sensitivity-calculator/

다른 대부분의 변환 사이트는 일부 유료 거나 회원가입이 필요하나 다양한 게임을 지원하지 않지만 aiming.pro는 다양한 게임을 무료로 변환해 줍니다!

예를 들어 설명하자면 만약 제가 레인보우 식스 시즈를 하면서 dpi는 800에 인게임 감도 11를 사용했고 지금은 이제 발로란트를 하기 위해 감도를 찾아야 하는데 시즈에서 사용하던 원래 감도를 발로란트에서도 사용하고 싶다!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거죠!

백문이 불여 일견 아래 사진을 보시면 이해가 빠를 겁니다!

 

사용방법
사용방법

 

위의 예를 이어서 설명하자면 저는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감도를 발로란트에서도 사용하고 싶으니까

왼쪽에는 레인보우 식스 시즈를 선택하여 감도값에 11을 입력했습니다.

오른쪽 Convert to에는 제가 이 감도를 사용하고 싶은 게임인 발로란트를 선택했습니다.

발로란트를 선택하자마자 아래에 0.9009라는 값이 나왔습니다.

이제 이 값을 발로란트를 실행시켜 감도에 입력하면 됩니다!

 

변환을 지원하는 게임들
변환을 지원하는 게임들

 

변환할 수 있는 게임들의 종류는 위와 같습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배틀필드, 카스 글옵, 콜 오브 듀티, 둠 이터널,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파크라이, 포트나이트, 러스트, 팀포2, 레인보우 식스 시즈, 디비전, 발로란트, 워페이스,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인서전시, 크런커(???) 등등 유명한 게임들은 웬만하면 다 있는 거 같아요!

이 사이트를 알기 전에는 제가 오버워치랑 레인보우 식스 시즈랑 감도를 다르게 써서 완전 고생했었는데요... 오버워치를 하다가 레식을 하면 어딜 쏘는지 참...;;

하지만 이 사이트로 변환하여 시즈 감도를 오버워치에서 사용해보니까 잘 맞더라고요~ 물론 한조는 빼고요.

오늘은 정말 좋은 사이트를 알아보았는데요! 무료로 감도를 변환해주다니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시야각을 입력할 수 있는 다른 사이트들과는 다르게 인게임 감도로만 변환해주니 그런 점 참고하시고요!

저는 모든 게임의 시야각을 90으로 통일해서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어요! 정말 추천드리고 본인에게 익숙한 에임을 다양한 게임에 적용시켜서 모든 게임의 랭커를 노려보는 것도 좋겠네요!

반응형